1월 9일 창세기 25장~28장 말씀과 기도
본문 바로가기

성경공부, 감사일기

1월 9일 창세기 25장~28장 말씀과 기도

물에 비치는 하트
물에 비치는 하트

 

1월 9일 말씀 창세기 25장~28장

26:1 아브라함 때에 첫 흉년이 들었더니 그 땅에 또 흉년이 들매 이삭이 그랄로 가서 블레셋 왕 아비멜렉에게 이르렀더니

26:2 여호와께서 이삭에게 나타나 이르시되 애굽으로 내려가지 말고 내가 네게 지시하는 땅에 거주하라

26:3 이 땅에 거류하면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게 복을 주고 내가 이 모든 땅을 너와 네 자손에게 주리라 내가 네 아버지 아브라함에게 맹세한 것을 이루어

26:4 네 자손을 하늘의 별과 같이 번성하게 하며 이 모든 땅을 네 자손에게 주리니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26:5 이는 아브라함이 내 말을 순종하고 내 명령과 내 계명과 내 율례와 내 법도를 지켰음이라 하시니

 

흉년이 들었음에도 하나님의 말씀대로 지시한 땅에서 농사를 지어 백배나 얻고 복을 얻어 창대하고 왕성하여 마침내 거부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흉년이라는 시련 앞에서도 자기 생각대로 하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고 행동한 이삭의 순종과 믿음이 얼마나 큰지 생각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시련과 걱정꺼리는 하나님께 온전히 맡기도 저도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하나 지켜 가고자 노력하겠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