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자동전원 설정 1분이면 끝
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자동전원 설정 1분이면 끝

 

며칠 전 뉴스에 보니 ㅋㄹㄴ로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캐논 복합기 판매가 늘었다는 뉴스를 보았어요.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캐논 복합기가 고장 나서 캐논 g6090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도 실컷 뽑아주고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고  있는 블로그 관련하여 구입한 전자책들도 잉크 걱정 없이

마구마구 프린터 할 수 있어 좋아요.   

 

그러다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에 있는 자동 전원 on / off 기능이  잘 되나 궁금해서 시도해 보았어요.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에 있는 자동 전원 on / off 기능이란 복합기 전원이 꺼져 있더라도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프린터를 시도하면 자동으로 복합기 전원이 켜지고 일정 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기능을 말해요.

 

 

누워서 뒹굴거리며 스마트폰으로 검색하다 출력하고 싶은 것이 있을때 프린터를 켜러 가지 않아도 된다는 게 큰 장점이죠.

 

이런 장점이 마음에 들어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을 구입했는데 제대로 출력이 안되는 불상사가 생겨 캐논 복합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해결방법을 찾았어요.

 

그래서 지금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 캐논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방법을 공유해요.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자동 전원 설정 방법

  •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보기
  • 프린터 G6090 선택 후 우클릭 > 프린터 속성
  • 유지관리 탭 선택
  • 자동 전원 선택
  • 자동전원 설정에서 자동 전원 켜기는 '실행 / 자동 전원 끄기는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주면 됩니다.

캐논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자동전원 on / off설정
캐논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자동전원 on / off설정

 

 

자동 전원 on/off 기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는데 처음에 제대로 기능이 안되어 고장인가? 혹은 불량인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캐논 복합기 기본 세팅 문제여서 금방 해결할 수 있었어요.

 

자동으로 전원이 켜 지는 것이 신기해서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기계치, 얼리어답터와 거리가 먼 저는 이런 것도 참 신기하게 느껴져요.

 

혹시 저와 같은 모델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쓰시는 분들 계시다면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해요.

궁금하신것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캐논 복합기 무한잉크 PIXMA G6090 가격, 장점 10가지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설치방법, 영상첨부, 드라이버다운로드 링크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