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설치방법, 영상첨부, 드라이버다운로드 링크
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가전 기기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설치방법, 영상첨부, 드라이버다운로드 링크

캐논 g6090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이 배송되었어요.  5일 전에 쿠팡에서 282,000으로 구매했는데 지금 확인 해 보니 조금 더 가격이 더 떨어졌네요.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가격확인하기

 

복합기가 배송은 되었지만 저 같은 기계치와 똥 손은 어떻게 설치를 하나 걱정이 앞섭니다. 하지만 제 걱정을 미리 알았는지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는 동영상을 통해 설치방법을 쉽고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어요.

 

설치 동영상은 박스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볼 수 있어요. 설치 동영상은 짤막하게 나오는 것과 자세히 볼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이 있어요. 영상 보고 설치하시다가 복잡하다 싶은 것은 자세한 영상으로 보시면 되는데 간단한 영상만 확인하셔도 충분히 혼자서 설치하실 수 있어요.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설치방법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설치하실 때 이것만 기억하면 쉽게 할 수 있어요.

  • 박스에서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를 꺼내고 주황색 테이프를 다 제거한다.
  • 카트리지는 C, B에 알맞게 영문대로 넣어준다.  
  • 잉크를 부어준다.
  •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드라이버를 PC버전에 맞게 설치한다.
  • 전원을 연결하여 프린터를 확인한다.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G6090 제품 구성은 간단해요. 본체, 매뉴얼, 드라이버 CD, 잉크, 랜선 케이블, 전원 케이블, 헤드 카트리지가 다 에요.  

이건 전에 사용하던 MP568 복합기와 사이즈를 비교해 보려고 찍어봤어요. 가로 사이즈는 mp568보다 짧지만 높이는 조금 더 높은 편이에요.

 

주황색 테이프는 모두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헤드 카트리지 넣는 곳에 주황색 플라스틱 막대 같은것이 있는데 이것도 제거 해 주세요.  뚜껑을 열어 C카트리지는 C에 B카트리지는 B에 넣어주면 됩니다. 

 

카트리지를 넣고 하늘색 동그라미 부분 2개를 꾹 눌러서 닫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각 색상 통에 맞추어 잉크를 부어주면 설치는 다 된 것입니다.

 

잉크 넣는 부분은 위 사진처럼 생겨서 쏟아지거나 흐르지 않게 되어있어요.  이 부분은 영상으로 준비했으니 참고하시면 설치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아이폰 AirPrint, 스마트폰에서도 인쇄가 잘 됩니다. 이 부분은 자동으로 설정이 안 되어서 매뉴얼을 참고했어요. 

자동 on / off 기능, 양면 인쇄 모두 잘 되니 아주 마음에 듭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20/11/06 - [사고싶어요] - 캐논 복합기 무한잉크 PIXMA G6090 가격, 장점 10가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