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민수기 7장~8장 말씀과 기도
본문 바로가기

성경공부, 감사일기

2월 15일 민수기 7장~8장 말씀과 기도

출처 : freepik

 

 

2월 15일 민수기 7장~8장 말씀과 기도

7: 17 이스라엘 자손 중에 처음 태어난 것은 사람이든지 짐승이든지 다 내게 속하였음은 내가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태어난 자를 치던 날에 그들을 내게 구별하였음이라.

7:18 이러므로 내가 이스라엘 자손 중 모든 처음 태어난 자 대신 레위인을 취하였느니라.

7:19 내가 이스라엘 자손 중에서 레위인을 취하여 그들을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주어 그들로 회막에서 이스라엘 자손을 대신하여 봉사하게 하며 또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속죄하게 하였나니 이는 이스라엘 자손이 성소에 가까이 할 때에 그들 중에 재앙이 없게 하려 하였음이니라.

 

 


 

'너를 쓰리라' Inspiration - Not Aspiration

 

내가 너를 쓰리라.

하나님이 주시는 능력은 결코 부족함이 없나니 그 능력을 받은 자는 세상의 어떤 일이라도 능히 감당하리라.

 

나는 지금 세상을 다시 만들기 위해 사용할 도구를 찾고 있노라.

세상에는 초인이 필요하지 않느니라.

오히려 인간의 본성을 끈질기게 부정하는 나의 자녀들, 자신의 삶에서 자아를 추방해 하나님이 주시는 능력으로 살아가는 제자들이 필요하니라.

 

이 나라의 정치가들이 내게 쓰임을 받기 위해 순복한다면 당장 내일이라도 이 나라 전체가 구원을 받게 되리라.

하나님이 주시는 영감으로 네 인간적인 열망을 대체하라.

사람의 일을 생각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의 일만 생각하라.

그리하면 내가 너를 쓰리라!

 

- 주님의 음성 / 두 명의 경청자 - 🌷 [이사야 43:1]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