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 앱으로 간단하게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 앱으로 간단하게

카카오뱅크체크카드
카뱅체크카드

 

우연히 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이름에 오타가 있는것을 발견했어요. 아마도 제가 처음 신청할때 오타를 냈었나 봅니다.

여지껏 아무이상 없이 사용했지만 혹시라도 나중에 불이익이 생길지 몰라 바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했어요.

카드 재발급은 카카오카드 뱅크 앱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

카카오뱅크카드재발급카카오뱅크카드재발급카카오뱅크카드재발급

1. 앱을 켜고 상단의 관리 > 체크카드 > 카드 재발급 신청을 선택합니다.

 

 

카카오뱅크카드재발급카카오뱅크카드재발급카카오뱅크카드재발급

 

2.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하고 알림, 해외 결제 차단 여부, 영문이름, 핸드폰 번호 등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번에는 이름에 오타가 나지 않게 신중하게 입력했어요.

 

 

 

3. 그러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이 끝납니다.

 

카드는 발급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배송이 되고 본인 수령시에 신분증이 필요하다고 문자로 알려주네요.

 

혹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을 미루고 있었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