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발신자표시 제한 방법 (안드로이드, 유선전화 포함)
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아이폰 발신자표시 제한 방법 (안드로이드, 유선전화 포함)

 

저는 아직 필요성을  느낀 적이 없지만 주변에 꽤나 많은 분들이 아이폰 발신자 표시제한 방법을 궁금해하시더라고요.

당장은 필요 없지만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정리 해 두려고 합니다.

 

 

아이폰 발신자 표시 제한 방법

아이폰 설정 전화 나의 발신번호 표시
아이폰 설정 >전화 > 나의 발신번호 표시

 

1. 아이폰 설정 > 전화에서 나의 발신 발신 번호 표시를 선택합니다

 

 

 

아이폰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나옴
나의 발신번호표시를 비활성화

2. 나의 발신번호 표시가 활성화되어있는데 이 부분을 비활성화시켜주면 됩니다. 

 

 

아이폰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나옴
아이폰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나옴

그러면 이렇게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설정한 후 남편에게 전화했더니 제 핸드폰 번호가 저장되어있는데도 이렇게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나왔어요.

 

 

 

안드로이드, 유선전화 발신번호 표시제한 방법

안드로이드폰으로 발신번호 표시제한을 하고 싶을 때는

 *23# + 상대 전화번호 > 통화버튼 순서로 눌러줍니다.

할 때마다 똑같은 과정을 해야 함

예) *23#010-111112222

유선전화

169+지역번호+전화번호

예) 169-02-111-1111

인터넷 전화

070 - * 69#070-111-1111을 눌러주면 됩니다.

 

 


아이폰 발신자표시 제한 방법을 알아보았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6 액정파손으로 교체한 후기

 

아이폰6 액정파손 교체 에코폰에서 수리 후기

남편이 오래전에 사용하던 아이폰6 핸드폰을 아이가 게임 용도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아이에게 게임용으로 핸드폰 줄때 배터리의 수명이 거의 다 한 상태여서 배터리도 교체한 상태였어요. 배

ringotree.tistory.com

 

 

네이버 카페 글 회원 가입 없이 보는 법

 

네이버 카페 글 회원 가입 없이 보는 법 (네이버 카페 패스)

저는 카페 활동을 주로 네이버에서 하고 있어요. 가입하여 주로 이용하고 있는 카페는 지역 카페와 수익형 블로그 운영을 주제로 한 카페입니다. 카페 활동을 하다 보면 등급이 안되어서 읽고

negoprice.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