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추천인 gSLFuA , 지금 가입하면 11,000원 보너스
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정보

샵백 추천인 gSLFuA , 지금 가입하면 11,000원 보너스

요즘 아주 핫한 디즈니플러스 할인 정보를 알아보다 샵백에 가입을 했어요.

 

샵백은 샵백 버튼을 통해서 쇼핑을 하면 일부 금액을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예요.

내돈내산하며 적립금을 모아 현금으로 수익을 만들 수 있는거죠.

 

 

저는 디즈니플러스 2만원 캐쉬백 때문에 샵백을 알게되었어요.

가입하고 사이트를 보니 추천인 링크 통해서 가입하면 11,000원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출처 : 샵백메인화면

저는 샵백 가입할때 추천인 링크 없이 바로 가입해서 11,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없었어요.

이런 사실을 미리 알았더라면 추천인 찾아서 가입했을텐데 그렇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아래 친구 추천 링크 통해서 샵백 가입하시면 11,000원 적립을 받을 수 있어요.

https://app.shopback.com/cfjwl6Eeclb

 

 

샵백 추천인 보너스 이벤트가 좋은점은 추천한 사람만 보너스를 받는게 아니라 신규로 가입한 사람도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는거예요.

 

신규가입한 친구도 받고 추천한 나도 보너스를 받는거죠.

위 링크로 샵백 가입하시면 가입하신 분도, 저도 11,000원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거죠.

 

 

그리고 이런 보너스 같은 경우 환급신청 가능한 금액을 높게 설정해서  환급을 어렵게 해 놓는 사이트도 많은데 샵백은 최소 5천원 이상이면 바로 환급을 신청할 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이예요.

 

저는 남편, 친구, 동생, 부모님과 함께 가입해서 바로 66,000원을 보너스를 모았고  샵백 추천인 글을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해서 꽤 많이 보너스를 모을 수 있었어요.

 

11,000원씩 통 크게 주는 이벤트는 이번달까지만 진행이되니 가입하실꺼라면 지금 가입하는것을 추천해요.

그리고 챌린지를 통해서 최대 110,000원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도전해 보시기 바래요.


loading